요가복 브랜드 뮬라웨어가 글로벌 섬유 기업 인비스타와 함께 오는 10일 신제품 레깅스 ‘에어라이트’를 론칭한다.
론칭 행사장에는 뮬라웨어의 공식 뮤즈인 이하늬를 비롯한 인플루언서 등 스페셜 게스트와 뮬라웨어 고객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최신 트렌드인 비어 요가를 메인 행사로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제품 에어라이트가 증정되며 모든 참여자들은 레깅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뮬라웨어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신사동 카페뮬라에서 진행되며 당일 카페뮬라는 노을 지는 해변을 컨셉으로 꾸며져 참여자 전원에게 마치 해변에서 요가를 즐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5월 10일 공개되는 신제품 에어라이트는 공기 순환이 탁월한 여름용 레깅스로 탄력성과 회복력이 탁월한 인비스타사의 라이크라를 사용해 제작되었다.
고밀도의 양면 하이게이지 소재를 사용하여 비침이 없고, 원단 사이사이에 수만 개의 공기 구멍이 있어 공기 순환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쾌적한 착용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원단 조직 사이에 공기층 때문에 일반 레깅스보다 훨씬 가벼우면서도 탄력성이 뛰어난 라이크라를 사용하여 몸 전체를 균형 있게 잡아준다.
평소 ‘레깅스 장인’으로 불리며 레깅스 고객 만족도가 높은 뮬라웨어와 글로벌 기업 인비스타의 브랜드 라이크라가 협업한 이벤트 행사인 만큼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뮬라웨어는 행사가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페뮬라를 개방해 에어라이트 체험할 수 있는 ‘뮬라데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