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 전시 예매 시작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 전시 예매 시작 | 1

영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의 전시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지난 8일 폴 스미스 전시 주관사인 지아이씨클라우드(대표 김화정)는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 전시 티켓을 5월 13일 오전 11시부터 예매 시작한다고 밝혔다.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 전시 예매 시작 | 2

오는 6월 6일부터 8월 25일까지 DDP 배움터 2층 디자인박물관에서 열리는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는 DDP 개관 5주년을 기념하여 서울디자인재단과 런던디자인뮤지엄이 공동 주최하고, 지아이씨클라우드가 주관하며 런던 디자인 뮤지엄이 기획한 전시이다.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 전은 런던 디자인 뮤지엄 역사상 가장 많은 관람객이 찾은 전시회 중 하나로 손꼽힌다.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 전시 예매 시작 | 3

이번 전시는 폴 스미스가 디자인한 의상, 사진, 페인팅, 오브제 등 약 540여점과 수십 년간 수집한 명화, 팬들의 선물, 2019 봄여름 컬렉션 의상 등 1,500점을 선보인다.

또한 폴 스미스의 철학인 ‘위트 있는 클래식(classic with a twist)’을 모티브로, 과거와 현재를 어우르는 자신감 넘치는 색채, 과감한 프린트, 장난기 가득한 디테일의 디자인과 의상을 공개한다. 영국에서 시작했던 패션 입문 초창기 시절부터 지금의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모습을 갖추기까지, 오늘날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로서의 명성을 보여주는 폴 스미스의 작품과 삶을 전시에 담아냈다.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 전시 예매 시작 | 4

작품뿐만 아니라 폴 스미스의 영감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공간 연출도 주목할 만하다. 3mx3m 남짓한 아주 작은 첫 번째 매장인 영국의 노팅엄 바이어드 레인 1호점을 그대로 전시장 내부에 옮겨왔다. 폴 스미스가 세계 여행을 하며 모은 책, 자전거, 기념품, 팬들에게 받은 선물로 가득 채워진 디자인 스튜디오와 사무실을 재현해낸 공간도 만나볼 수 있다.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 전시 예매 시작 | 5

이외에도 창조, 영감, 컬래버레이션, 위트와 뷰티가 어우러진 폴 스미스의 머릿속을 떠다니는 듯한 미디어공간 구성을 통하여 관람객들로 하여금 그의 세계 속으로 떠나는 여행 같은 전시를 선사한다. 또한 폴스미스가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 에코백 등 다채로운 아트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65 Like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