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뮬라웨어, '에어라이트' 론칭 행사 성료

뮬라웨어, '에어라이트' 론칭 행사 성료 | 1
<사진제공=뮬라웨어, 라이크라® 스포츠>

지난 5월 10일(금) 요가복 브랜드 뮬라웨어가 글로벌 섬유 기업 더 라이크라 컴퍼니(구: 인비스타) 와 함께 신제품 레깅스 '에어라이트' 론칭 행사를 열었다.

뮬라웨어, '에어라이트' 론칭 행사 성료 | 2
<사진제공=뮬라웨어, 라이크라® 스포츠>

 이날 행사는 뮬라웨어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신사동 카페뮬라에서 진행되었다. 당일 카페뮬라는 노을 지는 해변으로 컨셉으로 변신해 비어요가 클래스를 열어 참여자 전원에게 마치 해변에서 요가를 즐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뮬라웨어, '에어라이트' 론칭 행사 성료 | 3
<사진제공=뮬라웨어, 라이크라® 스포츠>

뮬라웨어는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제품 에어라이트와 상의, 요가 매트 등이 담긴 기프트백을 증정해 모든 참여자들은 뮬라웨어 레깅스를 직접 입어보고 요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날 행사에는 뮬라웨어의 공식 모델인 이하늬를 비롯해 각종 인플루언서 등 스페셜 게스트와 뮬라웨어 고객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뮬라웨어, '에어라이트' 론칭 행사 성료 | 4
<사진제공=뮬라웨어, 라이크라® 스포츠>

또한 뮬라웨어는 행사가 끝난 후 5/11(토)~5/12(일)까지 칭 행사 컨셉 인테리어 그대로 카페뮬라를 개방해 일반 고객대상으로 에어라이트 제품을 선공개 하였으며 다양한 뮬라웨어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뮬라웨어, '에어라이트' 론칭 행사 성료 | 5
<사진제공=뮬라웨어, 라이크라® 스포츠>

뮬라웨어 관계자는 "뮬라웨어는 단순히 요가복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물하고자 한다. 에어라이트 론칭 행사가 많은 고객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하며 "생각보다 뜨거운 반응에 놀랐다. 본 행사가 끝난 후에 진행된 뮬라데이 행사에도 많은 인파가 몰려 에어라이트 레깅스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칭한 ‘에어라이트’제품은 일반 레깅스보다 훨씬 가벼우면서도 탄력성이 뛰어난 라이크라®원사의 LYCRA® SPORT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긴 시간 몸 전체를 균형 있고 편안하게 잡아준다.

708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