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필드 위 패셔니스타 ‘최나연’ 필드룩 화제

올 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대회에서 한국 여자프로골프 선수들의 선전이 눈에 띈다. 상반기 17개 대회에서 절반 이상인 9승을 차지하는 등 그녀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면서 관련 의류와 용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얼마 전 스코틀랜드에서 열린 리코 브리티시 여자오픈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최나연 선수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필드룩이 화제다.

필드 위 패셔니스타 ‘최나연’ 필드룩 화제 | 1최나연 선수의 필드룩은 깨끗한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하는 것이 특징. 상의와 하의 중 하나를 화이트로 선택했다면 나머지 하나는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살려냈다. 여기에 산뜻한 착용감을 주는 냉감 이너웨어와 냉감 티셔츠를 선택해 활동성을 보장했다.

필드 위 패셔니스타 ‘최나연’ 필드룩 화제 | 2반면 최나연 선수의 컬러풀한 필드룩뿐만 아니라 블랙 앤 화이트라는 클래식한 컬러 조합도 눈에 띈다.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블랙 컬러를 화이트 패턴 팬츠와 화이트 컬러의 액세서리들과 함께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자아냈다.

최나연 선수의 경기복과 연습복 일체를 후원하고 있는 ‘헤지스 골프’ 관계자는 “최나연 선수가 착용하는 선명한 컬러의 냉감 피케 반팔 티셔츠는 이태리 수입 특수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도 뛰어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라며 “차별화된 기능성 원사와 편직기법으로 제작돼 여름철 라운딩에 적합하며 UV-CUT 기능 또한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26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