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엠리미티드, JYJ 윈드재킷 선판매 이벤트

엠리미티드, JYJ 윈드재킷 선판매 이벤트 | 1밀레(대표 한철호)의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MLIMITED)가 F/W시즌 신제품 윈드재킷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 선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리미티드의 이번 선판매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신상 ‘브로드피크 2 윈드재킷’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남성 3인조 그룹 JYJ를 모델로 한 윈드재킷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각각 100벌로 한정해 총 300벌을 선보인다.

또한 구매한 고객에 한해 카드지갑과 JYJ의 화보를 감상할 수 있는 카탈로그 및 브로마이드가 포함된 리미티드 박스를 증정한다. 윈드재킷 300벌 가운데에는 JYJ가 직접 착용하고 안감에 사인한 재킷 3벌이 무작위로 포함되어 있다.

이번 F/W 윈드재킷은 엠리미티드 공식 사이트(www.m-limited.co.kr)와 온라인 쇼핑몰 이베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F/W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엠리미티드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엠리미티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limited2535)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가을/겨울 스타일링을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본인이 언급한 제품을, 5명에게는 8만원 상당의 엠레미티드 티셔츠를 증정한다.

190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