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예스, ‘100원 특가딜’ 프로모션 진행

예스, ‘100원 특가딜’ 프로모션 진행 | 1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가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아 8월 1일부터 이커머스 기업 위메프와 함께 ‘100원 특가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5년 동안 20대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 예스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마련됐다.특히, 론칭 15주년 기념 1차 프로모션이었던 보상판매에 이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예스의 톡톡 튀는 감성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위메프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예스는 1일(오늘)부터 12일(월)까지 ‘위메프데이 타임특가’를 통해 예스 브랜드 상품권을 100원에 판매한다. 좋은사람들 공식 온라인몰 전용 1만원권과 예스 오프라인 매장 전용 1만 5천원권 중 원하는 사용처를 선택해 주문하면 되고, 아이디당 1장씩만 구매할 수 있다.

상품권은 온라인용·오프라인용 모두 31일(토)까지 전 제품 대상 사용 가능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기간 내 사용되지 않은 상품권은 9월 9일 이후 자동 환불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특가딜 상세 정보와 Q&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그 동안 국내 언더웨어 트렌드를 이끌어온 예스의 15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인 만큼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지난 보상판매 행사가 예스와의 추억을 되살려보는 이벤트였다면, 이번 ‘위메프데이 타임특가’는 기존 고객은 물론 많은 분들이 예스를 새롭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64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