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네타포르테, 티파니 티 독점 디지털 팝업 론칭

네타포르테, 티파니 티 독점 디지털 팝업 론칭 | 1

네타포르테는 티파니앤코 (TIFFANY & CO)의 브랜드의 자신감, 모던함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컬렉션인 티파티 티 (TIFFANY T)의 독점 디지털 팝업 론칭을 발표했다.

다채로운 티파티 티의 아이코닉 컬렉션은 터키석과 검은 오닉스석, 또는 아름다운 진주모공 (mother-of-pearl) 으로 세공된 18K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모델로 구성되었다. 특히, 알파벳 “T” 모양의디자인은 눈부신 라운드 다이아몬드로 장식되었다.

본 컬렉션에 사용되는 스톤과 진주모공은 티파니의 유서 깊은 기술을 사용하여 뛰어난 정확도로 커팅된다브래내드의 전설적인 장인기술을 입증하듯, 재료 본연의 아름다움과 컬러를 최고의 심도로 뽑아내도록 커팅 된 후, 최고의 기술자들의 손에 의해 세팅되었다.

또한 해당 제품들은 다양한 스톤과 메탈 소재로 레이어링하거나, 독립적으로 착용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특히 강렬하고도 깔끔한 라인의T자 형태가 진보적이며 역동적인 티파니의 아이덴터티를 드러내준다.

네타포르테, 티파니 티 독점 디지털 팝업 론칭 | 4
새로운 티파니의 T 디자인을 네타포르테에서 선보일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이번에 론칭하는 아이코닉 컬렉션은 저희의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며선물용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입니다.”– 엘리자베스   골츠네타포르테 글로벌 바잉 디렉터
티파니 T 컬렉션의 다양한 컬러가 돋보이는 이번 제품들은 오는 8월 15일까지 네타포르테에서 독점 판매후 11월까지 계속해서 판매될 예정이다. 
네타포르테, 티파니 티 독점 디지털 팝업 론칭 | 5
64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