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스너클 벙커 팝업스토어 참석한 이제훈과 안소희

무스너클 벙커 팝업스토어 참석한 이제훈과 안소희 | 1

배우 이제훈과 안소희가 지난 8월 7일, 탈출 형 팝업스토어 ‘무스너클 벙커 (buMKer)’ 의 오픈 을 축하하기 위해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013년 첫 한국 론칭 이후, 올해 6주년을 맞이해 오픈 하는 체험 형 팝업스토어로 ‘지하벙커 탈출기’ 라는 방 탈출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브랜드 특유의 독특한 감성과 이색적인 체험 요소들이 가득하다.

배우 이제훈이 포토월에서 착용한 제품은 19FW 시즌 새롭게 출시된 무스너클의 프리미엄 무스탕 라인으로 하프길이로 디자인되어 활동성과 보온성을 두루 갖추었으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무스탕’ 이름자체가 주는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

무스너클 벙커 팝업스토어 참석한 이제훈과 안소희 | 2

또한 아이돌에서 배우로 한걸음 더 다가선 안소희가 착용한 제품은 올 겨울 핫 키워드로 떠오른 오버사이즈 숏 패딩으로 트렌디한 감성과 귀여움을 넘나드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강한 추위 속에서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프리미엄 퀄리티를 자랑한 캐나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무스너클의 체험형 팝업 스토어 ‘무스너클 벙커 (buMKer)’ 는 다음달 9월 8일 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아직 정식 출시되지 않은 19FW 시즌 뉴 컬렉션들과 시그니쳐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369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