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암바티스타 발리 X H&M 컬렉션 판매 시작

20191107 GIAMBATTISTA 1

H&M이 오늘 7일 오전 8시부터 GIAMBATTISTA VALLI x H&M 컬렉션을 국내 3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AD-KFA

판매 매장은 명동 눈스퀘어 점, 가로수길 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점과 온라인 스토어로, 여성복 42룩, 남성복 30룩 및 액세서리 37가지 등 109가지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이게 된다.

AD-KFA

앞선 지난 1일, 게스트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프리뷰 행사와 글로벌 행사에 참석한 셀러브리티들의 스타일링 룩이 먼저 공개되어 출시 전부터 온라인을 중심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올해도 G지암바티스타 발리 x H&M 컬렉션 론칭 전부터 해당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매장 앞 대기 행렬이 이어졌다. 새로운 디자이너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다.

지암바티스타 발리는 이번 H&M과의 콜라보레이션에서 처음으로 남성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번 컬렉션에 대해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고 모두의 행복한 순간의 일부가 되는 것, 그리고 전 세계의 러브 스토리를 만드는 데 기여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861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