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울스토어, 청춘세대를 위한 #madebyme’ 캠페인 전개

서울스토어, 청춘세대를 위한 #madebyme’ 캠페인 전개 | 1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seoulstore)’가 자신의 멋대로 살아가는 청춘세대를 위한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캠페인을 전개한다.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타이틀 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누군가가 정해준 대로가 아닌 스스로 생각하고 선택한 인생을 펼쳐나가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서울스토어는 모든 사람에게는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있는 고유의 멋이 존재하고, 이를 통해 ‘나 다움’을 만들어나가는 것은 물론 타인의 ‘나 다움’도 존중하며 모두가 자신의 멋대로 살 수 있도록 지지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내년 1월 31일까지 총 3개월 동안 진행되는 해당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콘텐츠 공개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오늘날을 살아가는 젊은 청춘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 캠페인 공식 영상 뷰티 크리에이터 및  WNC 대표 에바(EVA) 외 자신의 꿈을 실현해가는 청춘 등장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식 유튜브 및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개성 넘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가 뮤즈로 참여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자신의 멋을 나타내 눈길을 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여성 스타트업 기업을 돕는 등 여성권익증진을 위한 비영리단체 WNC 대표인 ‘에바(EVA)’와 자신만의 색깔로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진진(JINJIN)’, 개성 넘치는 타투이스트 깃비, 크럼핑 댄스 부문 동양인 여성 최초 우승자 지혜윤(Bulleta),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는 여성 3인조 밴드 서울문이 이번 캠페인의 뮤즈로 참여했다. 영상에서 이들은 자신이 만든 멋으로 꿈을 실현하며 스스로의 인생을 멋지게 만들어나가고 있는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내 멋대로 사는 나’를 표현해냈다. 특히 댄서 윤지혜는 화려한 크럼핑 댄스 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 캠페인 메인 이벤트 참여하면, 생리대 1팩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도 연계 진행

서울스토어는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http://madebyme.seoulstore.com)를 통해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지금의 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내 가방 속의 나만의 아이템을 사진으로 촬영해 해당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참여자 모두에게 소신대로 자신을 표현하는 ‘#madebyme’를 드러낼 수 있는 티셔츠와 뱃지가 담긴 서울스토어 굿즈가 제공되며 서울스토어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및 적립금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참여 1건 당 생리대 한 팩씩 저소득층 여성들에게 기부돼 본인의 뜻대로 꿈을 펼치기 버거운 이들이 자신이 희망하는 인생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날갯짓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 더욱 의미 깊은 참여가 가능하다.

인기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메이크오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울스토어X크리에이터’만의 특별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색다른 기회를 제공할 해당 이벤트는 신청을 통해 최종 3명을 선정, 나만의 고유한 멋을 드러낼 수 있는 애티튜드와 스타일링으로 2020년을 멋지게 시작할 수 있게끔 도울 예정이다. 또한 크리에이터와 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사진 촬영 기회 및 서울스토어 키트를 제공해 서울스토어 타깃 층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서울스토어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패션·뷰티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마이큐레이션’ 프로그램을 베타 오픈하는 등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상생할 수 있는 협업 프로젝트들을 진행 중인데, 이번 메이크오버 이벤트도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서울스토어의 협업 프로젝트 중 하나로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18일부터 11월 25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최근 젊은 층이 주목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대공중이 공감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서울스토어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청춘들이 좀 더 자유롭게 자신의 꿈을 펼치며 ‘내 멋대로’ 인생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공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791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