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반바지 패션, "어렵지 않아요~"

무더운 여름이 지속되면서 반바지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늘 긴 바지만 입던 이들에게 어떤 패션 아이템을 매치해야 하는 고민이 될 때가 있다. 이럴때 직장인들의 쿨비즈룩을 활용해 간단하면서도 보다 멋스러운 반바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대학생처럼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멋을 내고 싶다면 티셔츠와 반바지를 추천한다. 단정한 피켓티나 살짝 피트 되는 U넥, V넥 티셔츠는 반바지와 궁합이 좋다. 화이트, 블랙 등의 베이직한 컬러의 반바지를 선택했다면 스트라이프 등의 패턴이나 프린트, 컬러감이 살아있는 티셔츠를 이용해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또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도트나 플라워 프린트의 반바지를 매치하는 등 프린트를 이용한 스타일링 또한 세련된 멋을 낼 수 있다.

반바지 패션, "어렵지 않아요~" | 1반면 컬러풀한 반바지에는 모노톤이나 보색 컬러의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으며 샌들이나 스니커즈를 더해준다면 보다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스니커즈의 경우 다소 더워 보이는 러닝화보다는 시원한 컬러 가 돋보이는 빈티지 스니커즈를 이용하는 것이 보다 쿨비즈 룩에 적합하다.

반바지 패션, "어렵지 않아요~" | 2직장인의 경우 셔츠나 니트를 이용해 댄디한 멋을 주는 쿨비즈룩을 추천한다. 긴 팔 셔츠에 소매를 걷어 올리면 여성들에게 보다 남성미를 어필할 수 있으며 여기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보트 슈즈나 로퍼를 신으면 보다 댄디한 멋을 살릴 수 있다. 이외 환절기에도 착용할 수 있는 얇은 소재의 니트나 카디건과 함께 시원해 보이는 슈즈를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이미지의 쿨비즈룩을 완성할 수 있다.

104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