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구찌, ‘스트레인저 댄 카인드니스: 닉 케이브 전시회’ 메인 후원

구찌 스트레인저 댄 카인드니스

‘스트레인저 댄 카인드니스: 닉 케이브 전시회(Stranger than Kindness: The Nick Cave Exhibition)’는 뮤지션이자 스토리텔러, 문화의 아이콘인 닉 케이브(Nick Cave)의 창의적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로, 내년 3월부터 10월까지 덴마크 코펜하겐에 위치한 ‘더 블랙 다이아몬드 – 덴마크 왕립 도서관’에서 개최된다.

전시회에서는 닉 케이브의 개인 컬렉션과 아트 센터 멜버른(Arts Centre Melbourne)의 닉 케이브 아카이브, 덴마크 왕립 도서관(Royal Danish Library)의 컬렉션을 비롯해 300점 이상의 개인 소장품과 원작의 분위기를 살린 음악적 파노라마 및 대규모 설치 작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작품들은 닉 케이브의 실제 삶 및 상상의 세계를 공간적이면서 다양한 감각으로 탐색함으로써 50년이 넘는 그의 삶과 일 그리고 그에게 영감을 준 요소 등을 보여준다. 전시에서는 예술 작품 원본, 손으로 쓴 가사, 문학, 사진, 영상, 세트 디자인, 수집한 개인 예술품 등을 포함한 작품들이 8개의 방에 걸쳐 몰입감 있는 이야기로 표현될 예정이다.

‘스트레인저 댄 카인드니스’ 전시회는 무엇이 우리의 삶을 형성하는지와 무엇이 우리의 모습을 만드는지를 탐색하고, 창의적인 정신이 가지는 힘과 호기심에 대한 찬사를 보내는 전시다.

전시회는 코펜하겐의 더 블랙 다이아몬드 – 덴마크 왕립 도서관, 크리스티나 백(Christina Back)과 자닌 바란드(Janine Barrand)가 닉 케이브와 공동으로 개발 및 설계했으며, 아트 센터 멜버른의 호주 뮤직 볼트(Australian Music Vault)와 콜라보레이션해 덴마크 왕립 도서관이 큐레이팅하고 제작했다. 이번 전시회를 위한 음악적 파노라마는 닉 케이브와 워런 엘리스(Warren Ellis)에 의해 작곡 및 녹음됐다.

오는 3월 23일, 캐논게이트에서 동명의 책 ‘스트레인저 댄 카인드니스’가 출간될 예정이며, 가격은 35파운드이다. 이 책에는 미국 작가인 달시 스탕케(Darcey Steinke)의 호평을 받은 가치 있는 에세이도 포함된다.

스트레인저 댄 카인드니스: 닉 케이브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시 홈페이지 및 아래 담당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지 굿리치(Suzi Goodrich): suzi.goodrich@gmail.com


# 스트레인저 댄 카인드니스: 닉 케이브 전시회 (Stranger Than Kindness: The Nick Cave Exhibition)

  • 장소 : 더 블랙 다이아몬드 – 덴마크 왕립 도서관(쇠렌 키르케고르 광장(Søren Kiergaards Plads), 코펜하겐, 덴마크)
  • 시 : 2020년 3월 23일 – 10월 3일 / 월-금 10am-7pm / 토 10am-6pm / 일 휴무
  • 티켓 정보 : 홈페이지(www.thenickcaveexhibition.com) 통한 사전 예약 추천
    – 티켓 : 12 유로 (양도 가능)
    – 2019년 11월 21부터 12월 4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제공

282 Like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