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타미 진스, 2020 새해 캡슐 컬렉션 선보여

<사진제공=타미 진스(Tommy Jeans)>

한섬이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타미 진스(Tommy Jeans)’에서 2020년 새해를 기념하며 힘과 번영, 행운을 상징하는 ‘쥐의 해’ 인 ‘2020 새해 캡슐 컬렉션(2020 New Year Capsule Collection)’을 선보인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타미 진스의 아이코닉한 플래그에 골드 컬러 디테일을 더해 새해만을 위한 특별한 그래픽을 탄생시켰다.

더불어 컬렉션 전체에 행복, 성공 그리고 행운을 상징하는 붉은 컬러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아이템은 남성, 여성 제품을 통틀어 리버서블 바머 재킷, 풀오버 가디건, 셔츠, 후디, 티셔츠, 후디 원피스 등 총 7가지 스타일로 전개된다. 

2020년을 기념하는 새해 캡슐 컬렉션은 12월 10일부터 국내 타미 진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두타몰 직영점, 일부 타미 진스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몰인 H패션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타미 진스는 2019년 돼지해를 기념하기 위한 새해 캡슐 컬렉션을, 2018년에는 개의 해를 기념하는 이모티콘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196 Likes
5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