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지스ACC, ‘스티브J&요니P’와 특별한 만남
LG패션(대표 구본걸)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패션 디자이너 스티브J&요니P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스티브J&요니P’ 라인은 브랜드 특유의 브리티시 감성과 심볼인 강아지와 H로고를 더욱 부각시켰다. 헤링본 모티브의 블랙과 블루 컬러 베이스에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줘 강렬한 컬러가 돋보이며, PVC 소재로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또한 헤지스 액세서리의 ‘스티브J&요니P’ 라인은 디테일을 최소화해 심플면서도 패셔너블한 백팩과 쇼퍼백, 크로스 겸 숄더백, 클러치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헤지스 액세서리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헤지스 액세서리가 가진 브리티시 감성과 스티브J&요니P가 지닌 유니크한 개성이 잘 어우러진 것 같다”며 “20대들이 좋아할 만한 톡톡 튀는 디자인과 실용적인 백팩, 아이패드용 파우치 그리고 남녀 커플 공용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9월 신학기 준비에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스티브J&요니P는 위트있고 개성 넘치는 국내 디자이너 부부 브랜드로 이효리 등 유명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매 시즌 기발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특히 패턴과 컬러를 과감하게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182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