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맘&베이비 주얼리 브랜드, 꼼에스타 론칭
이태리 감성의 맘&베이비 주얼리 브랜드 꼼에스타(Comesta)가 오는 30일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지난 5월 27일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인 꼼에스타는 국내 최초로 아이와 엄마가 함께하는 주얼리 브랜드다.
이탈리아 밀리노 현지 스튜디오와 협력하여 금반지, 금팔찌는 물론 보다 다채로운 디자인을 제작해 국내 베이비 주얼리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꼼에스타의 론칭 매장에는 아이와 엄마에게 특별한 기념품을 선사할 수 있는 꼼에스타의 오리지널 제품 ‘2013 맘앤베이비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2013 맘앤베이비 컬렉션’에는 태명이나 탄생일, 탄생 메시지를 새긴 후 엄마가 목걸이로 착용하는 인그레이빙 링펜던트, 첫돌을 기념하는 천연탄생석의 골드링, 어린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가미된 주얼리 등이 있다.
이외 엄마와 아빠의 기념일, 가족 행사를 위한 선물, 아이와 함께 세트로 착용해 유대감을 높이는 주얼리, 태어난 달을 기념하는 별자리 콘셉트 제품 등 스토리가 있는 다양한 제품도 선보인다.
꼼에스타 관계자는 “국내에는 어린아이를 위한 선물 시장은 확대되어 있는 것에 반해 엄마와 아이, 둘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주얼리 시장은 전무하다”며 “이번 꼼에스타 롯데백화점 오픈을 기점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251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