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 캠페인 진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3월 말까지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는 디즈니코리아가 1020세대를 대상으로 자신의 삶의 주인공이 되어 목표에 도전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다. 디즈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하며 디즈니 프린세스들의 진취적인 모습을 재조명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CGV ‘디즈니 프린세스 기획전,’ 롯데몰과 함께하는 스윗드림#(샵) 브랜드 스토어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디즈니코리아는 2월 17일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명의 인플루언서가 전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이야기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각자의 목표를 향한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을 통해 꿈을 이룬 모델 송해나, 헤어 디자이너 차홍, 유튜브 크리에이터 다노 이지수, 소방관 김다연, 스턴트우먼 조혜경이 출연한다.
캠페인을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2월 19일부터 3월 8일까지 디즈니 프린세스가 전하는 6개의 메시지 중 나의 이야기와 가장 닮은 한가지를 손글씨나 그림, 사진으로 표현해 #디즈니프린세스, #디즈니프린세스나의이야기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11일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하며, 경품으로 ‘시현하다 레코더즈’ 김시현 작가와 함께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컨셉의 ‘시현하다’ 초상사진 촬영권과 ‘디즈니 프린세스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업계가 디즈니코리아의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다.
CGV는 2월 20일부터 3월 1일까지 CGV 강남, 신촌, 오리, 용산 아이파크몰, 왕십리 등 5개 극장에서 ‘디즈니 프린세스 기획전’을 개최하고 <라푼젤>, <모아나>, <미녀와 야수 3D>, <알라딘>, <인어공주> 애니메이션을 상영한다. 본 기획전의 영화 관람료는 7,000원이다.
잠실롯데월드몰에서 2월 21일부터 3월 31일까지 디즈니 프린세스 테마의 브랜드 팝업 스토어 스윗드림#(샵)을 운영한다. 해즈브로, 레고, 밤나무, 토이앤퍼즐 등의 브랜드가 아이들은 물론 1020세대를 타겟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