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루노말리, 클래식 재해석…’에밀리아’ 눈길

브루노말리, 클래식 재해석...'에밀리아' 눈길 | 1금강(대표 신용호)이 전개하는 이태리 감성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2013 F/W 시즌 대표 상품 ‘에밀리아(EMILIA)’를 출시했다.

모던 클래식 느낌의 브루노말리 ‘에밀리아’는 클래식 보디 셰이프와 비비드 컬러의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핸드백이다.

붉은 지붕의 도시 이태리 볼로냐의 다채로운 컬러를 테마로 내추럴한 베이지를 메인으로 오렌지, 그린, 블루 등 비비드 컬러를 플랩에 믹스매치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 백의 핸들이 플랩을 관통하는 클래식한 디테일을 살렸으며, 매끄러운 플랩 소재와 브루노말리가 자체 개발한 브루노레더를 적용해 모던하고 경쾌한 특징을 담아냈다. 스트랩 끈이 있어 숄더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브루노말리는 ‘에밀리아’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백화점과 브루노말리 단독 매장에서 ‘에밀리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5만원 상당의 고급 파우치를 소진시까지 증정하다. 또한 4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브루노말리 스카프도 받을 수 있다.

브루노레더 소재로 제작된 증정 파우치는 ‘에밀리아’의 컬러 콘셉트를 그대로 적용해 오렌지, 블루, 그린과 핸들은 탄(Tan)으로 매치해 컬러 배색이 돋보인다. 스카프 역시 이태리 볼로냐를 연상시키는 컬러로 가을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브루노말리, 클래식 재해석...'에밀리아' 눈길 | 2

221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