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와일드로즈, 韓 여성 ‘트랑고타워’ 완등 기념 이벤트

와일드로즈, 韓 여성 ‘트랑고타워’ 완등 기념 이벤트 | 1샤트렌(대표 최병오)의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WILDROSES)가 한국 여성 등산가의 히말라야 트랑고타워 정상 등반 성공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일드로즈가 공식 후원한 이번 원정대는 김점숙, 채미선, 한미선, 이진아 등 총 4명으로 구성되어 아시아 여성 최초로 트랑고 네임리스 타워(6,293m)에 오르는데 성공했다.

이를 기념해 와일드로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흡습속건 발열기능을 비롯 신축성, 드라이한 착용감이 뛰어난 와일드로즈의 고기능성 발열내의 1개를 구매하면 동일한 상품 2개를 더 증정하는 ‘발열내의 1+2’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1+2’에 4만9000원.

또한 오는 7일부터 보온성과 슬림핏이 돋보이는 와일드로즈 2013년 겨울 신상품 다운점퍼 제품을 20~30%까지 할인하는 선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와일드로즈 전국 매장에서 와일드로즈 멤버십 카드를 무료로 발급받아 제시하면 5% 추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5%의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외 SK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할인, 이가자 헤어비스 할인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도 제공한다.

와일드로즈, 韓 여성 ‘트랑고타워’ 완등 기념 이벤트 | 2 와일드로즈, 韓 여성 ‘트랑고타워’ 완등 기념 이벤트 | 3

168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