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심 저격,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사진제공=1.아가타 2.올리비아버튼 3.판도라 4.랑카스터 5.레페토>

화이트데이가 다가온다. 달콤한 사탕이나 직접 만든 초콜릿도 좋지만 사랑하는 이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는건 어떨까.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을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구두를 선물하면 연인이 떠나간다는 속설은 옛말. 좋은 구두는 사랑하는 두 사람의 앞길을 더 근사하게 만들어 준다. 평소 심플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을 즐기는 여자친구라면 시즌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로맨틱한 컬러의 로퍼를 선물해 보자. 화사한 컬러의 슈즈로 그녀의 룩에 봄기운을 더해줄 것이다.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연인에게는 클래식한 에나멜 슈즈가 제격이다.

시계를 선물한다는 건 사랑하는 사람의 시간을 아름답게 채워주고 싶다는 의미. 따뜻한 컬러감의골드 워치는 봄을 맞아 한층 간편해진 옷차림에 허전함을 달래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평소 시계를 즐겨 착용하지 않는다면 데일리 룩에 생기를 더할 주얼리 선물을 권한다. 봄과 어울리는 플라워 모티프라면 금상첨화. 유행에 민감한 연인이라면 뉴트로 패션의 열풍과 함께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는 헤어 악세서리도 좋은 대안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멋스러워지는 가죽 가방은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은 연인에게 주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계절보다 빠르게 지나가는 유행템 대신 그녀 옆의 당신처럼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는 클래식한 카멜 컬러의 레더백을 골라 보자. 블랙이나 카멜이 화이트데이 선물로 너무 무겁게 느껴진다면 화사한 화이트 백도 좋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화이트 백은 당신의 그녀가 어떤 스타일이던지 근사하게 어울릴 테니까.

<사진제공=체크 투피스:니어앤디어, 목걸이·반지:로제도르, 선글라스:토니세임, 마노모스, 체인 팔찌 : 리타모니카, 반지·귀걸이: 골든듀, 로퍼:락포트>

매년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 있는 주얼리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실용적이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따뜻한 느낌의 붉은 빛이 특징인 로즈 골드 주얼리는 다양한 피부 톤에 잘 어울리고 그 자체만으로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해 레이어드로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 미니멀한 사이즈의 네크리스를 매치한다면 데일리 룩에 매력적인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다. 깔끔한 오피스 룩 이미지에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인상을 더하고 싶다면 화이트 골드 혹은 실버 소재 주얼리를 자유롭게 믹스해 옷차림에 힘을 더해볼 것. 디자인이 볼드할수록 멋스러운 매력은 배가 된다.

패셔너블한 연인에게는 메탈 프레임과 오버 사이즈 캣츠 아이 쉐입의 선글라스 혹은 다양한 룩에 활용 가능한 포멀한 디자인의 로퍼를 추천한다. 화려한 듯 트렌디한 선글라스는 남들과 다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핑크빛 감성이 가득한 봄날의 화이트 데이는 연인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로맨틱한 기념일 중 하나로 설레는 고백과 함께 실용적인 선물 아이템을 센스 있게 준비한다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383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