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FASHION

아이더, 고기능성 하이킹화 ‘퀀텀 인피니티’ 출시

아이더, 고기능성 하이킹화 ‘퀀텀 인피니티’ 출시 | 1
<사진제공=아이더(EIDER)>

여가시간에 걷기 운동으로 건강을 챙기는 생활 속 운동족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실시한 ‘2019 국민생활체육 조사’에 따르면 국민들이 자주 하는 운동 1위와 2위로 ‘걷기’와 ‘등산’이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가벼운 조깅부터 하이킹까지 걷기 운동이 일상화되는 경향에 따라 다양한 외부 환경에 적합한 기능성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아이더, 고기능성 하이킹화 ‘퀀텀 인피니티’ 출시 | 2
<사진제공=아이더(EIDER)>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EIDER)는 지난해 출시해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었던 최상의 쿠셔닝화 ’퀀텀’의 두 번째 시리즈 ‘퀀텀 인피니티’를 출시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쿠셔닝, 착화감을 선사하는 ‘퀀텀 인피니티’는 가벼운 조깅부터 하이킹, 등산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고기능성 하이킹화다.

아이더, 고기능성 하이킹화 ‘퀀텀 인피니티’ 출시 | 6
<사진제공=아이더(EIDER), 퀀텀 인피니티(QUANTUM INFINITY) >

‘퀀텀(QUANTUM)’의 상징인 붐(BOOM) 소재를 미드솔뿐 아니라 인솔에도 적용하여 기존 ‘퀀텀’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쿠셔닝을 제공한다. 자체 E-TPU 기술인 붐(BOOM)소재는 뛰어난 충격흡수력과 반발탄성을 갖춰 장시간 착용해도 발에 전해지는 충격과 피로도가 적다.

접지력이 뛰어난 X-그립 부틸 아웃솔(겉창)이 사용되어 워킹부터 하이킹, 러닝, 등산까지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도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다. 뛰어난 방수, 투습 기능을 자랑하는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소재가 적용되어 다변화하는 외부 환경에도 걱정 없이 착용 가능하다.

아이더는 ‘퀀텀 인피니티(QUANTUM INFINITY)’ 출시를 기념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퀀텀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대상 체험단도 모집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걷기 운동이 일상화되면서 편안한 착화감은 기본 우수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신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지난해 좋은 호응에 힘입어 더욱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퀀텀 인피니티’는 차원이 다른 쿠셔닝과 착화감으로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도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줄 최상의 하이킹화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50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