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욱 트렌디해진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

더욱 트렌디해진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 | 1
<사진제공=아이더>

몇 해 전부터 지속된 뉴트로 열풍이 2020년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복고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제품들이 개성 있고 새로운 제품으로 받아들여지면서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그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것.

더욱 트렌디해진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 | 2
<사진제공=아이더>

대표적인 뉴트로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어글리 슈즈는 하나의 패션 카테고리로 자리 잡았을 정도다.

더욱 트렌디해진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 | 3
<사진제공=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스트리트 패션에 빼놓을 수 없는 트렌디한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ESSENTIAL)‘을 출시했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더욱 트렌디해진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 | 6
<사진제공=아이더>

아이더의 ‘에센셜(ESSENTIAL)’ 어글리 스니커즈는 저비중 러버 아웃솔과 쿠션감이 뛰어난 파일론 미드솔이 적용되어 착용시 가벼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4.5cm의 키높이 기능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전한다.

기하학적 패턴 디자인과 톤온톤으로 매치된 컬러 블로킹은 어글리 스니커즈 특유의 투박한 느낌을 줄이고 세련된 멋스러움을 전한다. 스포티한 애슬레져 룩부터 맥시멀 룩, 믹스 앤 매치룩까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손색이 없다. 아웃도어 등산화 스타일의 슈 레이스(운동화 끈)를 사용하여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권대웅 아이더 신발기획팀장은 “뉴트로 트렌드 아이템인 어글리 슈즈는 하나의 패션 카테고리가 될 정도로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필수 패션 아이템이 되었다”며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ESSENTIAL)’은 가볍고 푹신한 쿠션감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와 캐주얼 스타일이 멋스럽게 접목되어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춘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고 전했다.

460 Views
3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