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누보텐, 2020 봄 컬렉션 ‘Modern Inventor’ 공개

누보텐, 2020 봄 컬렉션 ‘Modern Inventor’ 공개 | 1

쿨한 감성과 유니크함을 바탕으로 새로움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누보텐이 2020 S/S 컬렉션 ‘Modern inventor’을 공개했다.

‘Modern inventor’는 잘 가꾸어진 도시에서 찾을 수 없는 거친 자연의 에너지와 때묻지 않은 것들의 가치, 그리고 우리가 정의했던 여성스러움의 기준 또한 이전보다 강인하고 미완성의 것에 있음을 알아가는 섬세하고 탐험적인 여성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봄 컬렉션은 바삭거리는 촉감과 슬릭한 소재, 유연하게 떨어지는 실루엣, 캐주얼한 무드의 유틸리티한 감성을 서로 믹스하여 신선하고 새로운 스타일로 제안한다. 둥근 쉐입과 셔링 디테일로 페미닌함을 가져가되 포켓과 스트링으로 흥미로움을 더해 뻔한 공식과 질서가 아닌 누보텐만의 새로운 해석으로 꾸미지 않아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누보텐의 2020년 봄 컬렉션은 누보텐닷컴, W컨셉, 위즈위즈, 네이버 디자이너 윈도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252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