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로레알파리, ‘부부의 세계’ 한소희 공식 모델 발탁

로레알파리, ‘부부의 세계’ 한소희 공식 모델 발탁 | 1
<사진제공=로레알파리>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배우 한소희를 헤어 제품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로레알파리, ‘부부의 세계’ 한소희 공식 모델 발탁 | 2
<사진제공=로레알파리>

배우 한소희는 지난 16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아 인상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의 많은 사랑과 함께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로레알파리, ‘부부의 세계’ 한소희 공식 모델 발탁 | 3
<사진제공=로레알파리>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한소희는 지금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새로운 워너비 스타이다. 그녀가 가진 쿨하고 세련된 분위기,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애티튜드가 로레알파리 브랜드와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기대한다”라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로레알파리, ‘부부의 세계’ 한소희 공식 모델 발탁 | 4
<사진제공=로레알파리>

또한, 로레알파리는 공식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한소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소희는 도시적이고 우아한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로레알파리 대표 염모제인 ‘엑셀랑스’와 헤어 케어 제품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수분 크림’, 브라운 오일’ 등으로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링을 뽐냈다.

‘엑셀랑스’의 다양한 밝은 컬러들로 룩 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로레알파리의 베스트 제품인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헤어 수분 크림’으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보여주었다.

한편, 로레알파리는 공식 모델 한소희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1.4k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