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홈캉스’ 패션 아이템 추천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재확산되며 여름 휴가 계획이 무산된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Home+Vacance)’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더위가 예년보다 한 발짝 더 빨리 다가온 올 여름, 홈캉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안전하게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도 후회 없는 휴가를 즐기는 데 제격인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집에 있어도 휴양지에 있는 듯한 기분을 만끽하고 싶을 때 ‘바캉스 룩’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홈캉스’ 패션 아이템 추천 | 1
<사진제공=(왼쪽부터) 위크엔드 막스마라, 헬렌 카민스키, 스튜디오 톰보이>

가족 혹은 지인들과 조촐한 홈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여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위크엔드 막스마라의 ‘풀사이드 컬렉션’ 원피스는 휴양지에서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이 특징으로, 여름만의 발랄하고 활기찬 무드를 느낄 수 있어 바캉스를 온 듯한 기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헬렌 카민스키의 ‘카프탄’은 차분하고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는데 제격이다. 인도 전통 직조 방식을 사용하여 친환경적인 아이템이며, 고급스러운 자수와 테슬 디테일로 에스닉한 멋을 낼 수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패턴이 있는 민소매 원피스로 시원한 여름 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페이즐리 원피스’는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반다나 패턴과 어깨 끈을 묶는 디자인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해 실용성까지 겸비한 다재다능한 아이템이다.

# 편하고 부담 없이 집콕 ‘홈웨어 룩’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홈캉스’ 패션 아이템 추천 | 2
<사진제공=(왼쪽부터) 육스X페기 구, 프레드 페리,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만큼 편안한 차림으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셋업 파자마를 추천한다. 육스 X 페기 구 파자마는 통통 튀는 색감에 독특한 패턴이 더해져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다.

‘홈 웨어’ 하면 단 번에 떠오르는 캐주얼한 티셔츠와 후드 티셔츠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어깨와 가슴 부분 깔끔한 로고 디테일이 인상적인 프레드 페리의 티셔츠는 넉넉한 길이감으로 원피스처럼 연출할 수 있으며,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의 트레이닝 셋업 역시 후드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활동성을 갖춘 제품으로 경쾌한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277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