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름 패션’ 쇼핑 시즌, 트렌디한 ‘신상’으로 만나봐

‘여름 패션’ 쇼핑 시즌, 트렌디한 ‘신상’으로 만나봐 | 1
<사진제공=어그(UGG)>

클래식한 겨울 부츠로 유명한 ‘어그’가 20SS 시즌을 맞아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샌들 컬렉션을 출시했다. ‘플러프 예’와 ‘오 예’ 컬렉션은 화려하고 비비드한 컬러감과 퍼 텍스처가 어우러진 샌들로, 스트랩의 로고 디테일이 더해져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반면 더욱 캐주얼한 ‘주마 슬링’ 샌들은 플랫한 바닥과 탄력 있는 스트랩이 특징이다. 스트릿 무드에 잘 어울리는 ‘어그’의 새로운 샌들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가볍고 뛰어난 착화감 덕분에 여름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여름 패션’ 쇼핑 시즌, 트렌디한 ‘신상’으로 만나봐 | 2
<사진제공=멀버리>

‘멀버리’는 ‘포토벨로 토트백’의 오버사이즈와 스몰 사이즈를 새롭게 추가했다. 브랜드 책임 공약인 ‘멀버리 그린’에서 영감받은 ‘포토벨로 백’은 100% 지속 가능한 가죽 소재로 완성된 것으로, 곧잘 버려지는 비닐봉지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덕분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포토벨로 백’은 이번에 오버사이즈, 스몰 사이즈 2가지를 추가하며 총 3가지 사이즈로 만날 수 있게 됐다. 더블 루프 핸들과 숄더 스트랩을 활용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185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