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티셔츠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착용 가능한 티셔츠, 그 중에서 여름은 티셔츠가 가장 빛을 발하는 계절. 잘 고른 티셔츠 하나만 있어도 여름철 스타일링 고민을 덜어준다. 실용성 높은 캐주얼 티셔츠부터 티셔츠 하나로 룩을 완성하는 유니크 티셔츠까지 브랜드 별 신상 티셔츠를 모아봤다.

기본 화이트 티셔츠에 포인트를 더한 캐주얼 티셔츠

티셔츠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 1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는 여름철 가장 기본 적인 패션 공식, 기본적인 화이트 티셔츠에 지겨움을 느꼈다면 그래픽이나 스트라이프로 포인트가 더해진 화이트 티셔츠는 어떨까? 레드 레터링이 새겨진 스텔라 매카트니 화이트 티셔츠와 스티치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요지 야마모토의 화이트 티셔츠 그리고 리스의 베이지 컬러 스트라이프 티셔츠까지 다양한 매력의 화이트 티셔츠를 착용한다면 여름철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시선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무드의 유니크 티셔츠

티셔츠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 2

여름철 어떻게 스타일링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티셔츠 하나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유니크한 매력의 티셔츠를 골라보자. 톡톡 튀는 디젤의 네온 옐로우 컬러 레터링 티셔츠와 스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사카이 티셔츠 그리고 워싱이 더해져 시원한 느낌을 주는 알렉산더 왕의 티셔츠까지 트렌디한 무드의 티셔츠를 선택한다면 여름철 티셔츠 하나로 간편하게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크롭 티셔츠로 완성하는 데일리룩 스타일링

티셔츠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 3

마지막으로 여름철 빠질 수 없는 티셔츠 중 하나인 크롭 티셔츠를 활용하여 스타일링 해보자. 전면에 플라워 프린팅이 새겨진 휠라 크롭 티셔츠에 롱 기장의 스텔라 매카트니 데님 스커트를 함께 매치한 후 스카이 블루 컬러의 MCM 모자와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실버 메탈릭 워치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여름철 청량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모던한 닥터마틴 샌들과 디젤 미니 백으로 마무리해 준다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26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