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최대 78% 할인 ‘샌들가이드’ 개최
온라인 셀렉트숍 29CM(대표 윤자영)가 최대 78% 혜택의 여름 샌들 기획전 ‘샌들가이드’를 오는 22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버켄스탁, 크록스, 예루살렘 샌들, 솔트워터 등 총 4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1~2만 원 대의 부담 없는 샌들부터 3~5만 원대 샌들까지 가격대는 물론, 소재와 유형별로 나누어 맞춤형 샌들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22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시아보, 코모레비, 에칸 등 총 5개 브랜드의 샌들 제품이 24시간 특가로 공개된다. 이와 함께 낮 12시마다 선착순 100명에게 20% 쿠폰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샌들 카테고리 전용 15% 쿠폰, 전 카테고리용 10%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전체 샌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를 2배 적립해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더 나은 샌들 선택을 위한 가이드’라는 주제에 걸맞게 매거진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누구나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을 대입해볼 수 있도록 모델이 아닌 일반인들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먼저 세 쌍의 실제 연인들의 스타일링 팁을 엿볼 수 있는 ‘커플 샌들 가이드’가 기획전 첫날 소개됐다. 11일에는 일반인 모델이 참여한 ‘주간옷’ 콘텐츠가, 12일에는 한 분야의 아이코닉한 인물이 각자 여행지 컨셉에 어울리는 샌들을 추천하는 ‘29CMX썸머 아이콘’ 콘텐츠가 차례로 공개된다. 해먹 여행자 최신엽, 타투이스트 초유, 여행 작가 이수현 등이 참여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인해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참여 이벤트도 준비됐다. 세 명의 썸머 아이콘이 제안한 여름 휴가 방법 중, 가장 선호하는 것을 선택한 댓글 응모자 중 3명을 뽑아 30만 원 상당의 썸머 키트를 제공한다. 스탠리 텀블러, 코닥 즉석카메라, 비치타월 등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꾸러미다. 2등 30명에게는 라이프(LIFE) 즉석카메라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