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에라 X 방탄소년단, ‘BTS 한정판’ 발매

뉴에라 X 방탄소년단, ‘BTS 한정판’ 발매 | 1

뉴에라 캡 코리아(이하 뉴에라)가 오는 6월 18일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난 5일 콜라보레이션을 암시하는 깜짝 티져 영상을 공개한 뉴에라는 출시예정인 ‘BTS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뉴에라 X 방탄소년단, ‘BTS 한정판’ 발매 | 2

뉴에라 X 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성장하는 청춘’이라는 뜻을 담은‘Beyond The Scene’ 브랜드아이덴티티를 주요 모티브로 활용했다. 컬렉션은 모자 11종, 티셔츠 4종, 가방 2종, 총 17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검은색과 보라색의 강렬한 대비가 인상적인 5종의 제품군에서는 모자 뿐 아니라 가방의 안감에도 보라색이 포인트컬러로 적용되어 제품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앨범 아트워크가 안감에 프린트된 59FIFTY 피티드캡이 압권. 제품의 판매가는 각각 59FIFTY 피티드캡 5만 9,000원, 9TWENTY 볼캡 4만 3,000원, 버킷햇 5만 9,000원, 유틸리티 백팩 17만 9,000원 멀티케이스파우치 4만 3,000원.

뉴에라 X 방탄소년단, ‘BTS 한정판’ 발매 | 3

8가지 컬러의 9TWENTY 볼캡과 컬러를 같이하는 4종의 티셔츠도 다양한 색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방탄소년단의 로고와 Beyond The Scene 로고를 제품의 앞뒤에 배치한 디자인으로 각각 모자는 워시드 코튼소재, 티셔츠는 쿨에라 소재를 적용해 뉴에라의 검증된 제품력을 자랑한다. 제품의 판매가는 각각 9TWENTY 볼캡 4만 3,000원, 티셔츠 4만 9,000원.

뉴에라 캡 코리아 강유석 대표는 “방탄소년단과의 인연은 지난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 기념상품 제작부터 이어져오고 있다” 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발매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2k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