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록스코리아, ‘2013 F/H 패션쇼’ 성료

크록스코리아, ‘2013 F/H 패션쇼’ 성료 | 1크록스코리아(대표 이남수)는 지난 12일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크록스(corcs)의 2013년 하반기 신제품을 선보이는 2013 F/H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날 패션쇼에서 크록스는 보다 화려해진 컬러 매치와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복고풍의 레트로 스니커즈를 내 놓으며 본격적인 운동화 시장 진출을 알렸다.

또한 크록스는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다채로운 패션 슈즈를 공개했다. 여성 플랫 슈즈, 부츠, 힐 등을 비롯해 남성 라인 역시 로퍼, 부츠, 스니커즈 등을 출시하여 다양한 제품과 함께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 연이은 품절 사태로 화제를 모은 ‘레이웨지 샌들’의 겨울 레이웨지 시리즈 ‘레이웨지 레더 부츠’ 등으로 대폭 강화된 겨울 슈즈라인도 함께 선보였다.

크록스코리아, ‘2013 F/H 패션쇼’ 성료 | 2이번 패션쇼의 또 다른 볼거리로 크록스가 홍익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간호섭 교수와 대학원 학생들이 함께 산학협력을 통해 제작한 패션 의상도 눈길을 모았다. 크록스의 기업철학인 ‘기빙 백(Giving back)’ 정신으로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크록스 케어’를 실천한 것이다.

독특한 개성이 담긴 크록스 신발을 모티브로 한 패션쇼 의상은 2013년 크록스의 브랜드 캠페인명 ‘비 캠페인(Be Campaign)’에 따라 비 쿨(Be Cool), 비 해피(Be Happy), 비 시크(Be Chic), 비 유어셀프(Be Yourself), 비 컨피던트(Be Confident), 비 유니크(Be Unique)의 6가지 콘셉트별 컬렉션을 구성한 점이 인상적이다.

이날 행사장에는 크록스 2013 F/W시즌 모델로 발탁된 가인이 참석해 모델 못지 않은 런웨어를 선보이며 이번 행사를 축하했다.

크록스코리아 이남수 대표
크록스코리아 이남수 대표

크록스코리아 이남수 대표는 “2013년 하반기 크록스는 레트로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컬러 매칭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비롯 골프슈즈, 겨울 부츠 등 보다 패셔너블하고 다양한 슈즈라인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크록스만의 우수한 제품력과 트렌드를 접목하고 진화를 거듭해 ‘여름 신발’의 이미지에서 나아가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다가 가겠다”고 전했다.

288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