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코의 다음 챌린지는? 폴햄

폴햄, 스타일 뮤즈로 지코 발탁!

대세 지코(ZICO), 광고업계 수많은 러브콜 속 폴햄과 의리 택했다

신곡 ‘서머 헤이트’로 또 한번의 챌린지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지코(ZICO)가 광고업계의 수많은 러브콜 속에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과의 의리를 택해 화제다. 지코는 최근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과 광고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달 첫 화보 촬영을 함께했다. 선 공개된 화보에서 지코는 특유의 시크함과 스웨그 넘치는 포즈로 완벽한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베이직 한 후드 집업과 맨투맨도 디테일을 살린 연출과 범접불가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폴햄과 지코의 인연은 2016년에 이은 두 번째 만남으로 수많은 광고업계의 제안 속에서도 폴햄과의 좋은 추억을 기억하고 선택해 2020년에도 함께하게 되었다. 지코는 폴햄이 추구하는 YOUTH 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손색이 없으며 앞으로도 지코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적용해 폴햄과 좋은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지코의 다음 챌린지는? 폴햄 | 2

한편 폴햄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 베이직 한 아이템만이 아니라 스타일의 베이직, 변하지 않는 지속적 가치로서의 베이직 웨어를 지향하고 있다. 폴햄과 지코가 함께한 2020 FW 캠페인 전국 매장과 공식 SNS채널 및 온라인 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967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