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지털로 만나는 이탈리아의 여름 휴가 #차오이탈리아

디지털로 만나는 이탈리아의 여름 휴가 #차오이탈리아 | 1

글로벌 온라인 이커머스 플랫폼 육스(YOOX)가 차오 이탈리아(Ciao Italia)를 선보인다. 

차오 이탈리아는 벨 파에제(Bel Pease)의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로 향하는 신나는 가상 체험으로 휴가를 맞아 여기저기 숨은 작은 상점과 장인 브랜드를 찾아 다니며 발견할 수 있었던 이탈리아의 창의성과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완벽한 이탈리아의 휴가를 상징하는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되었다. 편안한 휴식의 즐거움을 의미하는 돌체 파 니엔티(DOLCE FAIR NIENTE)는 우아한 비키니, 가벼운 카프탄 드레스, 우븐 샘들과 밀짚 모자로 여름의 가장 편안한 순간에 푹 빠진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두 번째 테마인 부온 아페티토(BUON APPETITO)는 맛있게 먹는다는 의미로 테이블보, 다양한 색상의 글라스와 핸드 페인팅 된 도자기 식기들로 집 안에 이탈리아의 느낌을 불러온다. 알 메르카토(AL MERCATO)는 샌들, 슬리퍼, 에스파듀 같은 플랫 슈즈에 머스트 해브 백을 들고 가벼운 코튼 드레스를 입고 산책하는 마켓의 느낌을 담았다. 마지막으로 페라고스토(FERRAGOSTO)는 대담한 액세서리와 멋진 드레스를 입고 밤새도록 춤추며 자신을 드러낼 기회로 손꼽아 기다려온 여름 축제를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육스(YOOX)는 전 세계 100개국 이상의 고객들에게 최선의 가이드를 제공하면서 최고의 이탈리아 장인 브랜드를 소개한다.

256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