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코노, 롯데홈쇼핑서 '가을신발' 선보여

스코노, 롯데홈쇼핑서 '가을신발' 선보여 | 1스코노코리아(대표 백동재)가 전개하는 노르웨이 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가 2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다채로운 컬러 슈즈 ‘노아 버클 레더’를 선보인다.

‘노아 버클 레더’는 스코노 베스트셀러 제품인 ‘노아 버클’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소재와 기능을 보다 보완했다. 천연 가죽 소재에 슬립온 스타일로 디자인 되었으며, 고급스러운 색감과 독특한 버클 디테일이 돋보이는 신발이다.

202g의 초경량 무게감과 최소한의 절개선을 적용해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 네이비, 와인, 머스터드, 펌킨, 샤이닝 골드, 실버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그 중 샤이닝 골드, 실버는 소가죽이 아닌 돈피가죽 제품으로 제작됐다.

또한 미니멀한 디자인 덕분에 오버사이즈룩, 체크패턴, 레더 재킷 등 올 F/W 시즌 유행 코드로 손꼽히는 코디네이션과 함께 매치하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 가능하다.

스코노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북유럽 특유의 디자인 감각과 다채로운 색감을 반영한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게 됐다”며 “편안한 착화감을 우선으로 특수 인솔로 만들어진 덕분에 컴포트화 시장의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코노의 ‘노아 버클 레더’는 22일 저녁 8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을 통해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트라이프 패션삭스, 사이즈 보정용 평인솔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코노, 롯데홈쇼핑서 '가을신발' 선보여 | 2

624 View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