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끌로에, ‘서예지’의 동화 같은 패션 화보 공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배우 서예지와 함께 동화 같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서예지의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원피스와 끌로에의 대표 핸드백 시리즈, 다리아(Daria) 백으로 완성한 서예지표 가을 패션을 선보이는 화보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고문영의 동화처럼 판타지와 현실을 넘나든다.

화보 속 서예지는 시공간을 초월한 공간을 배경으로, 나타샤 렘지-제비(Natacha Ramsay-levi)의 끌로에 F/W 2020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는 완벽한 끌로에 걸(Chloe Girl)로 변신한 서예지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아름다움에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서예지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다리아백은 올해 초 첫 선을 보인 후 바로 끌로에의 대표 핸드백으로 자리잡았다. 클래식하고 중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스트랩과 핸들을 활용해 숄더백, 토트백, 크로스백 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스몰, 미디움 사이즈와 F/W 2020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세피아 브라운, 우드 로즈, 스토미 그레이, 풀 블루 등 다양한 컬러를 제안한다. 서예지는 화보 속에서 미니 사이즈 다리아백의 체인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화보 촬영을 마친 서예지는 다리아백에 대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고 보기에도 예쁜 디자인이라 평소에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다”며, “끌로에가 갖고 있는 여성적이고 우아한 매력이 가득 담긴 가방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서예지는 최근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열연하며 배우는 물론 패션 아이콘으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127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