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이제앤제이 인터,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 론칭
제이제앤제이 인터내셔날 컴퍼니가 필드 위에서 무심한 듯 시크한 멋의 파리지엥 스타일을 제안하는 여성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MY COLOR IS)’를 9월 11일 첫 론칭한다.
유러피안 스타일의 멋을 추구하는 마이컬러이즈는 진정한 패피들이 필드에서도 시크함을 포기하지 않을 수 있도록 프렌치 스타일의 섬세함을 골프웨어에 접목했다. 골프에 특화된 기능성은 갖추면서, 시크한 컬러감과 단아한 실루엣으로 프렌치한 우아함을 표현하고 멋을 부리지 않은 듯한 멋스러움을 추구한다. 멀티 활용이 가능해 필드뿐만 아니라 여행 등 일상생활에서도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세련되게 입을 수 있다.
9월 11일 첫선을 보이는 마이컬러이즈는 예약제로 운영되는 청담동 쇼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쇼룸 방문 예약은 카카오톡 채널 ‘마이컬러이즈’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주말 방문을 원한다면 평일에 미리 예약해야 한다.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쇼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및 양말을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마이컬러이즈 공식 홈페이지와 SSG닷컴 내 신세계백화점 카테고리에서 공식스토어(S.TYLE)을 통해서도 마이컬러이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을 적용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뿐만 아니라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에도 9월 중순에 입점할 예정이다.
603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