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마이걸 유아‧수진, 기존 틀을 깨는 가을 수트

지그재그, ‘수트 핏의 재해석’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1등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그룹 ‘오마이걸’의 유아, ‘(여자)아이들’의 수진과 함께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수트 핏의 재해석’ 기획전을 진행하며 가을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AD-KFA

지그재그는 정형화된 여성 수트 스타일링에 대한 인식을 깨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한 자유로운 방식의 수트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기 위해 ‘수트 핏의 재해석’을 선보이게 됐다. 지그재그 입점 쇼핑몰 약 30곳이 참여해 총 110여 개의 상품을 기획전을 통해 소개한다. 기획전 상품들은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AD-KFA

평소 남다른 스타일링 센스로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로 떠오른 유아와 수진이 이번 기획전에 함께 하며 화보와 영상 촬영을 진행하고, 기존 수트 핏에서 벗어난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유아는 루즈 핏 롱치마에 블랙 부츠를 매치하거나 하늘색 수트에 운동화를 신는 등 클래식한 스타일과 귀여운 스타일을 모두 소화했다. 수진은 검정 정장에 플립플랍(조리)을 신거나, 조끼를 이너로 활용하는 등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수진의 스타일링 팁과 착용 아이템은 오는 20일까지 지그재그 앱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유아의 화보와 착용 상품은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보통 여성의 수트 스타일링은 블라우스를 하이힐과 매치하는 등 정형화되어 있는데, 유아와 수진을 통해 기존의 틀을 깬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을 보여주려 한다”며 “가을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재 지그재그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팁을 통해 다양한 수트 패션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888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