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수진, 기존 틀을 깨는 가을 수트
지그재그, ‘수트 핏의 재해석’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1등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그룹 ‘오마이걸’의 유아, ‘(여자)아이들’의 수진과 함께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수트 핏의 재해석’ 기획전을 진행하며 가을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그재그는 정형화된 여성 수트 스타일링에 대한 인식을 깨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한 자유로운 방식의 수트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기 위해 ‘수트 핏의 재해석’을 선보이게 됐다. 지그재그 입점 쇼핑몰 약 30곳이 참여해 총 110여 개의 상품을 기획전을 통해 소개한다. 기획전 상품들은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평소 남다른 스타일링 센스로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로 떠오른 유아와 수진이 이번 기획전에 함께 하며 화보와 영상 촬영을 진행하고, 기존 수트 핏에서 벗어난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유아는 루즈 핏 롱치마에 블랙 부츠를 매치하거나 하늘색 수트에 운동화를 신는 등 클래식한 스타일과 귀여운 스타일을 모두 소화했다. 수진은 검정 정장에 플립플랍(조리)을 신거나, 조끼를 이너로 활용하는 등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수진의 스타일링 팁과 착용 아이템은 오는 20일까지 지그재그 앱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유아의 화보와 착용 상품은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보통 여성의 수트 스타일링은 블라우스를 하이힐과 매치하는 등 정형화되어 있는데, 유아와 수진을 통해 기존의 틀을 깬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을 보여주려 한다”며 “가을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재 지그재그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팁을 통해 다양한 수트 패션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