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동휘가 제안하는 트랜디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이동휘는 독보적인 패션 감각으로 남성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화제가 되었다. 배우 이동휘와 지난 7월 이후 두 번째 만남을 가진 D스탠스는 이번 화보를 통해 트랜디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동휘는 D스탠스만의 무드를 녹여낸 모던한 수트부터 깔끔한 데님 재킷을 비롯한 활용도 높은 트러커 재킷과 퀼팅 재킷 등 데이 웨어로 착용 가능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부담없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여 사복 패션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줬다.

랜선 여행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파리, 런던, 뉴욕을 배경으로 도시를 여유롭게 거니는 위트 있는 이동휘의 모습을 담았으며, 독보적인 그의 분위기가 화보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동휘와 함께한 D스탠스의 1차 화보에서는 프론트로우맨을 비롯하여 올드비, 베나코&폰타나, 언어펙티드, 발란사, 밈더워드로브, 더 레스큐 등이 함께 했으며, 11월 6일 2차 화보 공개를 앞두고 있다. 화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D스탠스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동휘는 영화 ‘콜’ 개봉을 앞두고 있다.

5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