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매스티지 슈즈 브랜드 ‘파파게노’, 온라인 스토어 오픈

매스티지 슈즈 브랜드 ‘파파게노(PAPAGENO)’가 3일 온라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파파게노(PAPAGENO)’는 이번 온라인 공식 스토어 오픈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몰까지 판로를 확대,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르며 브랜드 접근성을 높여 본격적인 매출확장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파파게노는 그동안 진행되었던 온라인몰 베타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음을 알렸으며 고객을 위한 최적의 쇼핑경험을 찾아 시스템화하였다고 전하였다. 무엇보다도 신상품 및 인기순, 추천순 등의 필터링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UX/UI를 구성한 점이 눈에 띄며, 탑셀러, 이벤트, 파파월드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브랜드의 최신 이슈와 소식을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에 방점을 찍었다.

‘파파게노(PAPAGENO)’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온라인 공식 스토어 런칭을 통해 온라인몰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파파게노의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행복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 적극적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게노 온라인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팟 케이스 및 팬파이프 펜 홀더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며, 회원 가입 시, 5% 구매 금액 적립은 물론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웰컴 쿠폰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236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