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배우 이도현의 훈훈한 윈터룩 제안

배우 이도현의 색다른 분위기가 돋보인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이도현은 가만히 정면을 응시하거나 장난끼 가득한 표정으로 여심을 사로 잡았다. 배우 이도현이 제안하는 시즌 남성들을 위한 겨울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먼저, 이도현은 스포티브 스트릿 브랜드 볼컴의 메가스톤 로고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진에 겨울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숏패딩 ‘알리’를 매치해 캐주얼한 윈터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패딩 충전재가 포함되어 아우터로 활용 가능한 체크 패딩 셔킷 ‘프리모’, 그리고 후드형 숏패딩 ‘널리’를 활용해 훈훈하면서도 스트릿 무드 가득한 겨울 패션을 제안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알리’와 ‘널리’, ‘프리모’는 스케이트보드 기술에서 영감을 받은 볼컴의 제품 네이밍이다.

또 다른 화보에서 그는 소년미를 넘어 남자의 매력으로 화보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그가 선택한 옷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겨울 컬렉션 중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넉넉한 기장의 화이트 컬러 다운 점퍼다. 핫 멜팅 기법을 사용해 탄탄하고 깔끔한 외형은 캐주얼룩과 포멀한 스타일에 두루 어울린다. 등판에 적용한 발열 안감 덕에 보온성은 극대화했고 탈착 가능한 후드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시크한 무드를 연출한 블랙 다운 점퍼 역시 탈착 가능한 에코 퍼 트리밍과 후드 덕에 다양한 무드로 즐길 수 있다. 발열 안감과 밴딩 처리한 밑단과 소매, 방풍 가공한 원단 등 추위를 대비할 수 있는 건 물론이다.

한편, 이도현은 JTBC 드라마 ‘18어게인’에서 흔한 아저씨에서 고등학교 농구계 슈퍼루키 ‘고우영’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이도현 관련 화보는 모두 퍼스트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99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