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확률 제로, 겨울패션 액세서리
# 더욱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스웨이드
겨울은 다양한 소재로 시즌 분위기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계절이다.
그 중에서도 스웨이드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 줌과 동시에 니트, 모직, 가죽과 같은 소재와 잘 어울려 겨울에 유독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웨이드는 부드럽고 따뜻한 감촉을 특징으로 의류에도 많이 활용되지만, 꾸안꾸 스타일링에 은은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액세서리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웨이드 액세서리는 바로 신발과 가방. 겨울에는 보온성을 생각해야 하는 만큼 스웨이드 앵클부츠가 인기 아이템이다.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스웨이드 부츠가 많이 시판 되고 있고, 특히 블랙·네이비·브라운 계열의 제품들이 부담 없이 매치하기 좋아 추천할 만하다.
가방은 전체 룩에 좀 더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컬러로 선택해봐도 좋다. 단, 화려한 색의 가방을 매치할 때는 다른 아이템에 힘을 빼야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겨울에 제 맛! 레드 컬러 아이템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에는 많은 사람들이 채도가 낮은 컬러로 패션을 연출하곤 하는데, 마냥 차분하기만 한 스타일링이 지겹다 느껴질 땐 포인트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생동감을 불어 넣어 보자.
곧 다가올 연말 시즌에 빠질 수 없는 컬러인 레드는 특히나 겨울에 빛을 발해 더욱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준다.
같은 색이라도 어떤 아이템을 선택하냐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데 레드 주얼리나 타임피스와 같은 액세서리의 경우 한층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주며, 레드 립이나 슈즈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고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한다.
레페토의 미틱 곰므 슈즈 까르망 버건디 컬러는 가을 겨울 빼놓을 수 없는 대표 컬러 중 하나이다.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아우를 수 있는 아이템으로 러버 아웃솔로 제작되어 눈과 비해 강해 날씨와 상관없이 신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