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나홀로 힐링여행, 감성 충만한 ‘차박 캠핑’

나홀로 힐링여행, 감성 충만한 ‘차박 캠핑’ | 1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이 된 올해에는 연말을 보내는 방식이 바뀌고 있다. 예년과는 달리 송별회 등의 모임은 자제하고, 언택트(비대면)하게 휴식을 보내는 것이 대세가 되고 있다. 차를 이용하여 캠핑을 즐기는 차박 캠핑은 당일치기로 여행을 보낼 수 있어 아웃도어 활동의 입문으로 시작하기 좋다.

# 감성 충만한 차박 캠핑의 필수템

나홀로 힐링여행, 감성 충만한 ‘차박 캠핑’ | 2
카라반

동절기에 차박 캠핑을 떠난다면 히터와 온풍기처럼 별도의 장비를 갖추어 추위에 대비하도록 한다. 캠핑용 장착을 넣어 불을 피우는 불멍 화로대는 상단에는 냄비 등의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고, 하단에는 장착불로 추위를 대비할 수 있다. 실감나는 불타는 장착불은 아무 생각 없이 오롯이 불을 바라보는 불멍을 할 수 있다.

나홀로 힐링여행, 감성 충만한 ‘차박 캠핑’ | 3
포스픽

언택트 하게 즐기는 차박 캠핑에서 외로움을 낀다면 미니빔을 준비해보자. 작은 공간에서도 큰 화면으로 감상이 가능하며, 야외에서도 쓰기에 부담이 없는 미니빔을 통해 마음이 따뜻해지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와 드라마를 즐긴다면 외로움은 벌써 사라지고 없을 것이다.

나홀로 힐링여행, 감성 충만한 ‘차박 캠핑’ | 4
몬스터라이트

여기에 야외용 전구와 무드등을 준비하면 포근한 감성을 더할 수 있다. 실제 촛불이나 등불을 켜 놓은 듯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무드등은 캠핑이 끝나고 침실 조명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나홀로 힐링여행, 감성 충만한 ‘차박 캠핑’ | 5
배스킨라빈스

또한, 최근 굿즈로 출시되고 있는 폴딩 카트는 캠핑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이다. 접이식으로 된 플라스틱 폴딩 카트는 캠핑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동시에 뒤집어서 간이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어 캠핑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낯선 곳에서의 밤을 안락한 분위기로 채워줄 맥주

나홀로 힐링여행, 감성 충만한 ‘차박 캠핑’ | 6
파타고니아, 구스아일랜드, 핸드앤몰트

낯선 장소에서의 밤을 지새우는 것이 익숙하지 않는 차박 캠핑의 입문자라면 맥주 한 캔을 마셔보자. 캠핑에서 독보적인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치킨과 페어링을 하기 좋은 맥주로는 빵과 같은 고소함과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파타고니아의 ‘보헤미안 필스너’와 파인애플, 복숭아 등의 트로피컬한 과일 향이 일품인 구스아일랜드의 ‘덕덕구스’를 제안한다.

또한, 수제맥주의 입문자라면 국산 꿀을 첨가해 은은한 첫 맛과 풍부한 시트러스 아로마가 매력적인 핸드앤몰트의 ‘상상 페일에일’을 추천한다. 맥주를 마시며 반짝이는 밤하늘의 별을 바라본다면 낯설기만 느껴졌던 캠핑지에서의 밤도 더욱 달달한 분위기로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연말에는 나홀로 차박 캠핑 통해 일상을 벗어나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79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