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롱부츠’를 빼놓을 수 있을까? 특히 이번 겨울에는 다양한 실루엣의 부츠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렉켄(REKKEN)’ 역시 2020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롱부츠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다.
웨스턴&클래식 감성을 겸비한 렉켄의 롱부츠는 고급스러운 링클 가죽 소재와 감각적인 쉐입이 특징이며 국내는 물론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룩에 꾸준히 등장하고 있다.
먼저, 신을수록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튜브(TUBU)’와 ‘웨스힐(WESHEEL)’이 눈길을 끈다. 핏하지 않은 세미 통 부츠 스타일로 체형 커버는 물론 롱 스커트나 와이드 팬츠에 매치하면 세련된 아웃핏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또한, 렉켄 시그니쳐 라인을 담아낸 신규 개발 브론즈 힐은 스타일링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과감한 블록 형태의 우드굽이 돋보이는 ‘링클리(Rinklee)’ 역시 올 겨울 렉켄이 추천하는 롱부츠 아이템이다.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가죽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발목에 자연스럽게 잡히는 셔링은 다리 라인을 더욱 날씬하게 보이게 해준다. 컬러는 브라운,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남들과 다른 특별한 부츠를 찾는 이들이라면 주목해볼 만하다.
한편, 올 겨울 당신의 스타일링을 보다 유니크하게 만들어줄 렉켄의 롱부츠 컬렉션은 온라인 W컨셉, 위즈위드,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60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