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롱부츠’로 연출하는 멋스런 데일리 룩

올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롱부츠’를 빼놓을 수 있을까? 특히 이번 겨울에는 다양한 실루엣의 부츠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렉켄(REKKEN)’ 역시 2020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롱부츠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다.

‘롱부츠’로 연출하는 멋스런 데일리 룩 | 3

웨스턴&클래식 감성을 겸비한 렉켄의 롱부츠는 고급스러운 링클 가죽 소재와 감각적인 쉐입이 특징이며 국내는 물론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룩에 꾸준히 등장하고 있다.

‘롱부츠’로 연출하는 멋스런 데일리 룩 | 4

먼저, 신을수록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튜브(TUBU)’와 ‘웨스힐(WESHEEL)’이 눈길을 끈다. 핏하지 않은 세미 통 부츠 스타일로 체형 커버는 물론 롱 스커트나 와이드 팬츠에 매치하면 세련된 아웃핏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또한, 렉켄 시그니쳐 라인을 담아낸 신규 개발 브론즈 힐은 스타일링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롱부츠’로 연출하는 멋스런 데일리 룩 | 5

과감한 블록 형태의 우드굽이 돋보이는 ‘링클리(Rinklee)’ 역시 올 겨울 렉켄이 추천하는 롱부츠 아이템이다.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가죽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발목에 자연스럽게 잡히는 셔링은 다리 라인을 더욱 날씬하게 보이게 해준다. 컬러는 브라운,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남들과 다른 특별한 부츠를 찾는 이들이라면 주목해볼 만하다.

‘롱부츠’로 연출하는 멋스런 데일리 룩 | 6

한편, 올 겨울 당신의 스타일링을 보다 유니크하게 만들어줄 렉켄의 롱부츠 컬렉션은 온라인 W컨셉, 위즈위드,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4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