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랜선 홈파티’ 위한 홈파티 ‘잇템’ 준비

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여느 때와 다른 연말 풍경이 낯설지만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가족 또는 소수의 친구들과 같이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고 캐럴을 들으며 ‘랜선 홈 파티’를 기획하는 마음 역시 설렌다.

# 이케아, 랜선 파티 위한 홈퍼니싱 제품 최대 70% 할인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12월 24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연말과 새해를 맞아 안전하고 즐거운 랜선 홈파티를 꾸밀 수 있도록 돕는 홈퍼니싱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는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으로 연말 모임도 집에서 안락하고 안전하게 즐기는 ‘홈파티’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특히 비대면 방식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랜선 파티’도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어, 이케아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도 안전하고 재미있게 행복한 연말연시를 맞을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이 제공되는 제품은 랜선 홈파티 분위기를 한층 완성도 있게 꾸며줄 조명과 각종 텍스타일, 블루투스 스피커, 주방용품 등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 200여개가 해당되며,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 부드럽고 아늑한 느낌으로 홈파티 공간을 한층 더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별 모양의 스밀라 셰르나(SMILA STJÄRN) 벽 부착등, ▲ 화려한 색감의 면 벨벳 소재로 앞뒤 다른 색상을 사용해 더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사랄레나(SARALENA) 쿠션, ▲ 크리스마스와 네덜란드 전통 미술에서 영감을 얻어 친근하고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도프트민네(DOFTMINNE) 트레이, ▲ 언제, 어디서든 또렷하고 강력한 사운드로 홈파티에 즐거운 분위기를 더할 에네뷔(ENEBY)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등을 꼽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할인 적용 제품은 매장과 온라인 별로 상이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4일부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타릭 오마카타르(Tariq Oumarkatar) 이케아 코리아 셀링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어려웠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 코리아가 준비한 더 낮은 가격의 홈퍼니싱 제품과 함께 안전하고도 특별한 방식으로 집에서 행복한 연말과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추억 속 ‘케빈’처럼 포근하게, ‘나 홀로 집에’ 파자마 세트

<사진출처=이랜드월드 스파오>

크리스마스의 대명사가 된 영화 ‘나 홀로 집에’의 귀여운 주인공 ‘케빈’이 스킨을 바르다 비명을 지르는 장면은 누구에게나 크리스마스를 추억하게 해주는 최고의 명장면일 것이다.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영화 ‘나 홀로 집에’와 협업하여 영화 속 ‘케빈’이 입었던 의상을 재현한 체크 플란넨 잠옷, 수면 잠옷, 케빈 자가드 스웨터 3종을 출시했다. 비록 더 이상 ‘케빈’과 같은 나이는 아니지만, 같은 파자마를 입고 추억 여행을 떠난다면 밤새도록 이야기가 끊이지 않는 소중한 파티가 될 것이다.  

# 간편하지만 퀄리티 있게, ‘스테이크 밀키트’

<사진출처= GS리테일 GS25>

홈파티의 요리가 걱정된다면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밀키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퀄리티 있는 홈파티를 책임져 줄 다양한 밀키트 아이템 중 GS25의 ‘스테이크키트’를 추천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플렉스스테이크키트2종, 토마호크스테이크, 캐네디언자숙랍스터세트, 연어스테이크세트 등 축·수산 상품 7종을 이번 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편리하고 쉬운 조리법으로 누구나 쉽게 시도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품으로 기호에 맞게 골라 준비 가능하다.

편하지만 퀄리티 있게 준비 가능한 크리스마스 파티 아이템으로, 집에서 안전하게 사랑하는 이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도록 하자.

85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