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파티룩에 화룡정점, 센스있는 액세서리 추천

코로나로 인해 다가오는 연말도 홈파티를 즐겨야 하는 상황이지만 패션마저 포기할 수는 없다.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화려한 연말 파티룩을 완성해 보자.

#남성 아이템

파티룩에 화룡정점, 센스있는 액세서리 추천 | 1
1.Gc 2. 코치 3. 카린

남자 액세서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인 시계는 볼드 한 케이스를 선택하면 룩에 화려한포인트를 더하기 좋다. 올해 유독 많이 볼 수 있었던 로고 플레이 제품 역시 빠지면 섭하다. 시그니처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도 살리고, 럭셔리한 무드까지 뽐낼 수 있다.

세련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레트로한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활용해 보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성 아이템

파티룩에 화룡정점, 센스있는 액세서리 추천 | 2
1.Gc 2. 코치 3. 데이즈데이즈 4. 판도라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로즈골드 컬러와 크리스털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계가 제격이다. 만약, 귀여운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플라워 프린팅의 스카프가 스타일을 살려 줄 수 있을 것이다. 세련된 스카프는 헤어 액세서리로도 활용해도 손색이 없다.

발에는 포인트를 줘보자. 연말 하면 떠오르는 컬러 중 하나인 그린은 홀리데이 시즌을 상징하기도 하고 청량감을 주면서도 스타일링 하기에 어려운 컬러가 아니다. 에나멜 앵클부츠가 오늘 파티룩의 포인트가 되어 줄 것이다.

주얼리는 크리스털이 돋보이는 제품을 세트로 착용해 센스있고 우아한 느낌의 파티룩을 완성 할 수 있다.

17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