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케아 코리아, 랜선 홈파티 최대 70% 할인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12월 24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연말과 새해를 맞아 안전하고 즐거운 랜선 홈파티를 꾸밀 수 있도록 돕는 홈퍼니싱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는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으로 연말 모임도 집에서 안락하고 안전하게 즐기는 ‘홈파티’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특히 비대면 방식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랜선 파티’도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케아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도 안전하고 재미있게 행복한 연말연시를 맞을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이 제공되는 제품은 랜선 홈파티 분위기를 한층 완성도 있게 꾸며줄 조명과 각종 텍스타일, 블루투스 스피커, 주방용품 등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 200여개가 해당되며,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 부드럽고 아늑한 느낌으로 홈파티 공간을 한층 더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별 모양의 스밀라 셰르나(SMILA STJÄRN) 벽 부착등, ▲ 화려한 색감의 면 벨벳 소재로 앞뒤 다른 색상을 사용해 더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사랄레나(SARALENA) 쿠션, ▲ 크리스마스와 네덜란드 전통 미술에서 영감을 얻어 친근하고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도프트민네(DOFTMINNE) 트레이, ▲ 언제, 어디서든 또렷하고 강력한 사운드로 홈파티에 즐거운 분위기를 더할 에네뷔(ENEBY)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등을 꼽을 수 있다.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이케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할인 적용 제품은 매장과 온라인 별로 상이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4일부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타릭 오마카타르(Tariq Oumarkatar) 이케아 코리아 셀링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어려웠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 코리아가 준비한 더 낮은 가격의 홈퍼니싱 제품과 함께 안전하고도 특별한 방식으로 집에서 행복한 연말과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24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