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스 선글라스, 헤리티지 디자인이 담긴 새 컬렉션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전개하는 명품 브랜드 DAKS(닥스)의 2021년 선글라스 컬렉션이 공개되었다.

DAKS(닥스) 아이웨어는 브랜드의 헤리티지 패턴을 형상화 한 포인트로 현대적 감각을 통한 클래식을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120년이 넘는 브랜드 히스토리와 함께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강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지난 2020년 옵티컬 컬렉션을 런칭한 이후 남녀 모두에게 사랑을 받는 모던한 감각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세련된 실루엣과 함께 고도화된 기술력으로 데일리 아이웨어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 DAKS(닥스) 아이웨어는 2021년 새로운 선글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DAKS(닥스) 아이웨어의 2021년 선글라스 컬렉션은 간결한 형태의 직선으로 모던한 감각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엔드피스와 템플 부분에는 DAKS의 헤리티지 패턴을 형상화 한 디자인 포인트가 있어, 클래식한 포인트를 주기도 했다.

세련된 실루엣과 함께 다채로운 색상이 있는 것도 특징이다. 감각적인 컬러로 완성된 비주얼은 브랜드 정통성과 패션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세련된 실루엣과 함께 고도화된 기술력을 자랑하는 DAKS(닥스) 아이웨어는 전국 안경원과 백화점 및 시원아이웨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395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