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21SS 프레젠테이션 성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가 2021 S/S 프레젠테이션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2월 6일, 성수동에 위치한 더서울라이티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로운 컬렉션 공개와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장에는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새로운 컬렉션인 ‘FIVETWO ACADEMY’의 다양한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으며 포토 이벤트, 벤딩 머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었다. 또한 최대 80%의 할인 이벤트와 럭키 박스 판매 행사의 인기도 뜨거웠다.

졸업과 졸업 여행에 대한 스토리를 담은 2021 봄 컬렉션, ‘FIVETWO ACADEMY’는 프레피한 무드의 스타디움 자켓, 스웨트셔츠, 후디, 니트 등 더욱 풍성해진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봄의 기운을 닮은 화사한 컬러감의 니트 베스트와 스웨트셔츠는 물론 캠퍼스룩에 빠질 수 없는 가디건 등 웨어러블한 아이템들이 선보여졌으며 특히 처음 선보이는 ‘FIVETWO’ 그래픽을 활용한 제품들은 경쾌하고 위트 있는 브랜드의 감성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본 행사 전날, 새로운 컬렉션을 응원하고 축하해 주기 위해 브랜드의 뮤즈인 하성운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하성운은 가슴 부분에 레터링 포인트가 들어간 스타디움 자켓과 스웨트셔츠, 와이드 핏의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컨셉 별로 구성된 행사장을 모두 둘러보며 직접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포토존에서 직접 셀카도 촬영하고 벤딩 머신에서 뽑기도 하면서 행사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하성운은 지속되는 팬데믹 상황에서 팬들은 물론 고객들과 함께 하지 못한 시간에 큰 아쉬움도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철저하게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한 고객에 한해 우선 참여가 가능했다.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21SS 컬렉션 런칭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25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