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매장 오픈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13일,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는 신세계 강남점 8층에 위치한 스트리트 캐주얼 존에 입점하였다.

이는 브랜드의 첫 번째 백화점 매장이다.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새 매장은 브랜드의 메인 컬러인 화이트에 스틸과 스톤 소재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이번 시즌 선보이는 다채롭고 화사한 컬러감의 제품들이 매장 내 경쾌한 분위기를 더해주었다.

시그니처 스웨트셔츠와 후디, 조거 팬츠 등 베이직 아이템은 물론 새로운 봄 신상품들과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구성해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FIVETWO ACADEMY’ 컬렉션도 함께 소개된다. ‘FIVETWO ACADEMY’ 컬렉션은 스타디움 자켓과 가디건, 스웨트셔츠 등 다가오는 신학기를 위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하며 이와 함께 신세계 강남점만의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의 한 관계자는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MZ 세대들을 위해 위트 있는 아이디어와 실용적인 스타일을 접목해 매 시즌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점차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52525 바이 오아이오아이는 신세계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신상품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세일 품목 중 베이직 라인은 제외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고 7만 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에서 특별히 제작한 머그컵을 추가로 증정한다.

426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