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브로브, 유튜브 셀럽 ‘나벨 자매’ 모델로
원마일 웨어 전문 브랜드 ‘로브로브(LOVLOV)’가 떠오르는 유튜브 셀럽 ‘나벨 자매’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나벨 자매로 불리는 나딘과 이지는 아이비리그 대학생이라는 엄청난 스펙에 여느 셀럽 못지 않은 매력적인 외모와 함께 <반짝이는 니모씨>라는 가족 채널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브 셀럽 자매로, 겨울 왕국 속 안나와 엘사 공주를 닮았다고 구독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미지 출처: 로브로브(LOVLOV)
두 자매 중 언니인 나딘은 하버드 대학에서 Pre-Medi를 전공 중인 재원으로 미국의 SKY로 불리는 HPY, 즉 하버드, 예일, 프리스턴 대학을 모두 합격했으며, 미국에서 세포라 시즌 메이크업 모델로 발탁될 만큼 매력적인 외모를 소유하고 있다. 동생 이지 역시 펜실베니아 대학의 신입생으로, 현재 코로나로 학업을 중단하고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다양한 브랜드에서 콜라보 제의를 받고 있다.
로브로브 관계자는 “뉴노멀 시대를 맞아 새로워진 홈 라이프에 최적화된 제품을 두 멋진 나벨 자매를 통해 선보이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라며, “코로나 이후 인기가 급상승 중인 트레닝 셋업과 휴양지에서의 향수를 달래주는 로브 라운지 룩, 파자마 셋업, 스웻 셔츠 등을 주력 아이템으로 올해도 더욱 인기 있는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3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