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실용성 더한 달콤한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3월 14일, 화이트데이는 사랑하는 연인과 선물을 주고받으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는 날이다. 사탕이나 초콜릿보다는 실용적인 선물을 주고받는 경향이 늘어나면서,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 선택의 고민에 빠진 이들이 많을 것이다. 연인과의 하루를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는 센스 넘치는 선물을 소개한다.

# 취향 저격 데일리 아이템 선물

실용성 더한 달콤한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 1
1.판도라 2.Gc

사랑하는 연인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깜짝 선물을 준비해보자. 주얼리는 하트 모티브의 제품을 선택한다면, 사랑을 전하는 의미를 담을 수 있다. 요즘 패션 액세서리로 손색없는 메탈 소재의 시계는 캐주얼한 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이다. 세련된 로즈 골드와 실버 컬러는 다가오는 봄에도 데일리로 활용이 가능해 실속 있는 선물로 딱이다.

# 실용성 갑! 가방 선물

실용성 더한 달콤한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 2
1.랑카스터 2.엘바테게브 3.호재

센스 넘치는 선물을 전해주고 싶다면 좀 더 실용적인 가방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즐겨 입는 연인에게는 파스텔 톤의 미니 백을 추천한다. 앙증맞은 크기와 사랑스러운 컬러가 분명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반면, 크기 불문하고 무난한 컬러의 백은 유행을 타지 않아 여자들의 데일리 아이템 중 하나이다. 가방이 여자들의 워너비 선물이란 말은 괜히 있는 게 아니라는 점을 기억할 것.

27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