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플러스엑스, ‘픽스낫띵’ 21SS 컬렉션 론칭

BTS(방탄 소년단) 브랜딩의 주역 플러스엑스가 론칭하여 화제를 모았던 스트릿 브랜드 ‘픽스낫띵’이 2021년 봄여름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 캠페인은 ‘웹 네트워킹(web networking)’ 이라는 컨셉으로 아더 에러(ader error), 키르시(kirsh), 파인더(finethe)를 성공으로 이끌며 노하우를 쌓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creative director)와 작업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컬렉션이 탄생했다.

다양한 사람들이 정해지지 않은 각자의 방식으로 살아가고 있는 웹 네트워크에서 영감을 받아, ‘픽스 낫띵’이라는 틀이 없는 무한한 네트워킹 속에서 우리는 개인이 될 수도, 하나가 될 수도, 움직이는 원자 또는 분자가 될 수도 있는 각자의 다양함이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획일화 되지 않은 사이즈, 성별, 나이, 국적의 모델이 참여하여 캠페인 메시지를 강조했다.

새로운 시즌의 제품 라인업은 편안한 오버사이즈 핏의 픽스낫띵 시그니처 스웨트 세트 뿐만 아니라 티셔츠, 절개 스웨트셔츠, 후드 집업, 우븐 재킷, 트랙 팬츠 등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스커트와 크롭 상의, 하프 레깅스 등 여성 라인이 새롭게 출시되어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룩을 선보인다.

플러스엑스에서 오랜 시간 쌓아온 디자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그래픽 패턴, 심볼 로고로 디자인 디테일을 살렸으며, 활동성 뿐만 아니라 오렌지와 블루 등 트렌디한 컬러감까지 더해져 스트릿 브랜드 픽스낫띵의 가능성을 확장했다.

해당 컬렉션의 제품은 픽스낫띵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에서 선공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LU42, W컨셉, 29cm 및 서울 스토어 온라인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120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